케빈 시스템 2

우리는 그동안 영상을 설치한다고 하면 프로젝터 + 스크린이 세트를 이룬다고 생각했고, 대형 교회들은 기존 방식에서 좀 더 비용이 들어가는 LED 방식을 선택하는 추세입니다.

그러나 케빈시스템은 기존에 우리가 갖고 있던 ‘화면’에 대한 틀을 깨는 새로운 개념의 스크린입니다.



2. Panorama Screen





 


1.  강대 뒷벽 전면을 스크린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인테리어를 하는 대신 간단한 마무리 공사로 벽 전체를 넓은 스크린으로 사용할 수 있고, 따로 비싼 스크린을 설치하지 않아도 되어 비용이 절감되는 효과도 있습니다.

2.  운용 방법에 따라

기본 배경 화면 + 목사님 영상 (양쪽) / 목사님 영상+성경절 / 목사님 영상 + 찬송가 악보 + 설교 예화 + 동영상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가능합니다.

3. 성극이나 특별 무대를 위한 배경 영상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서, 조명 설치 비용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위에 소개된 화면은 경기도에 있는 금광교회를 예로 든 것으로 이 외에도 여러 대형 교회들이 선택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운영자 허재호 대표

교회음향 / 건축음향 / 교회영상 / 교회특수조명 컨설팅을 합니다. 010-4873-0660 / hjh0660@naver.com 통해 문제를 해결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