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교회 대예배실
사운드레이스 교회사업부(대표 허재호)는 예배의 통로가 되고 싶은 회사다. 매주 사내 예배를 드리면서 삶을 나누는 예수쟁이들이 모인 곳이다. 창립 이후 20여 년의 세월 속에 한 때는 부침도 있었지만, 예배의 푯대를 붙잡은 이들이 기도와 찬송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재도약을 할 수 있었다.
허재호 대표는 “교회의 음향, 영상은 말씀이 더 잘 들리게, 찬양이 더 잘 울려 퍼지게 해 성도들의 영혼의 회복, 삶의 회복을 도울 수 있어야 한다”며 “따라서 우리는 복음을 전파하고 성도를 살리는 사역에 동참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운드 레이스는 사명감을 가지고 정직하게 일하고 열정과 뚜렷한 방향성 아래에서 일하는 회사다. 교회에서 원하는 대로 최신의 고가 장비로 설비하면 더 많은 수익을 남길 수 있지만 교회 음향 장비의 목적성(명확한 메시지 전달)을 중심에 두고 바른 방식으로 컨설팅을 해준다. 비싼 제품보다 교회에 맞는 최선의 선택을 돕는 것은 음향이 설치되는 공간과 목적에 맞고 편리하게 잘 활용되는 것이 최우선이라는 생각을 갖기 때문이다.
사운드 레이스는 지난 몇 년 간 벽지에 있는 소규모 교회나 해외 선교사들의 교회를 방문해 장비의 개선이나 활용 방법을 교육하는 무료봉사도 꾸준히 해 오고 있는 믿음의 기업이다(031-906-1973).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3683473&code=23111111&cp=nv

운영자 허재호 대표

교회음향 / 건축음향 / 교회영상 / 교회특수조명 컨설팅을 합니다 031-906-1973 / hjh0660@hanmail.net 통해 문제를 해결받을 수 있습니다.